맹의석 아산시의원, 관광홍보 전략 대안 제시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1/06/19 [11:49]

맹의석 아산시의원, 관광홍보 전략 대안 제시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1/06/19 [11:49]

▲ 아산시의회 맹의석 의원이 제230회 정례회 홍보담당관실, 기획예산과 행정사무감사를 하고 있다.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아산시의회 맹의석 의원은 지난 14 230 정례회중 홍보담당관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 아산시 홍보를 위한 노력과 방법이 부족하다 지적했다.

 

맹의석 의원은 “영화촬영을 통한 아산시 홍보에는 가장 효과적인 홍보방법을 찾아야 한다 지적하면서, “ 영화촬영을 활용한 홍보는 다른 것보다 아산시의 유명관광지 이정표나 온양온천역  특정지역이 노출되는 것이 효과적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에 홍보담당관실 전략홍보팀장은 “제작부와 협의하는 과정에서 관내 관광지 촬영 요구, 관광안내책자 지원  촬영중에 지속적으로 홍보와 관련하여 종합적으로 협의를 하였다 답했다.

 

이어서  의원은 “아산시는 캐릭터 홍보  외부 광고를 이용한 전담 홍보부서 없이 이부서 저부서에 조금씩 나누어져 있어 획일성이 없다면서, “ 다른 ·시군은 지역 홍보에 많은 예산을 사용하고 있다 말했다.

 

또한 기획예산과 행정감사에 있어서 “ 20 ~ 21년도 예산편성 현황을 보니  부서별로 증감폭이 많은데는 50%~60%라면서 특히, 도시건설쪽의 예산은 항상 많은 금액이 감액되어 도시발전 속도에 방해되는 부분이 적잖게 있다면서, “ 계속사업이나 부서에서  필요한 사업으로 요구하는 예산은 적극적인 검토가 필요하다 주문했다.

 

POLL

더보기

文정권 신뢰? 심판?
文정부 민주당 신뢰 한다
文정부 심판해야 한다
제3정당에 힘 줘야
  • 도배방지 이미지

이재명 지사, 황영란 충남도의원에 허리 굽혀 주먹인사 '눈길'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