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오늘 12일부터 홈 4연전..상위권 대전 디딤돌 밟고 중위권 도약 모색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1/06/12 [13:00]

충남아산FC 오늘 12일부터 홈 4연전..상위권 대전 디딤돌 밟고 중위권 도약 모색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1/06/12 [13:00]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FC)이 대전하나시티즌(이하 대전)전 승리로 홈 4연전 중 첫 경기를 승리로 장식한다.

 

 충남아산FC는 오는 12일 오후 6시 30분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대전과 하나원큐 K리그2 2021 16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충남아산FC는 선수단 내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으로 인해 3경기가 순연되며 홈 4연전이 편성되었다. 현재 순위는 9위지만 지금까지 12경기만 치러 차곡차곡 승점을 쌓아간다면 중위권 추격을 노려볼 수 있어 그 시작인 대전전을 승리로 첫 단추를 꿴다는 각오다.

 

 올 시즌 초반 돌풍을 일으켰던 충남아산FC는 최근 주춤하고 있다. 지난 4월 10일 서울이랜드 원정에서 1-0 승리를 거둔 이후 아직 리그에서 승리가 없다. 직전 라운드에서 부천FC를 만나 2배의 슈팅 수를 기록하고도 0-1로 패하며 분위기를 반전시켜야 하는 상황에 놓였다.

 

 오는 12일에 맞붙게 될 대전은 현재 3위에 올라있는 우승후보다. 15라운드 기준 득점, 도움 모두 1위를 기록하며 막강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하지만 충남아산FC는 그동안 대전에게 강한 모습을 보여왔다. 지난 시즌 대전에게 창단 첫 골과 승점을 얻었고 마지막 대결에서는 후반 막판 역전 골을 넣으며 3-2 짜릿한 역전승을 거둔 바 있다. 

 

 올 시즌 첫 맞대결에서도 김인균의 선제골에 힘입어 1-1 무승부 거뒀다. 양 팀의 상대 전적은 1승 2무 1패로 동률을 이루고 있어 이번 맞대결에서 충남아산FC가 상대 전적 우위를 점할 수 있을지 주목해보아야 한다.

 

 박동혁 감독은 대전전을 앞두고 “지난 부천전에서 선수들의 컨디션 난조로 인해 좋지 않은 모습을 보였다. 다가올 대전전은 나부터 반성하고 팀을 재정비하여 경기를 보러 와주신 관중분들에게 감동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충남아산FC는 대전전을 시작으로 홈 4연전 돌입에 따라 4연전 티켓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티켓은 티켓링크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 및 SNS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6월 12일 오후 6시 30분에 펼쳐지는 충남아산FC와 대전하나시티즌의 경기는 IB SPORTS,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 시즌, 스팟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POLL

더보기

文정권 신뢰? 심판?
文정부 민주당 신뢰 한다
文정부 심판해야 한다
제3정당에 힘 줘야
  • 도배방지 이미지

이재명 지사, 황영란 충남도의원에 허리 굽혀 주먹인사 '눈길'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