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협치회의 실무위원회 위원 공모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1/04/13 [18:35]

평택시 협치회의 실무위원회 위원 공모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1/04/13 [18:35]

 

평택시(시장 정장선)가 오는 26일까지 평택시 협치회의 실무위원회 위원을 공개 모집하고 있다.

 

시는 ‘평택시 협치 기본 조례’에 따라 지속가능한 협치체계 구축 및 활성화를 위해 평택시 협치회의를 구성하고 협치추진단과 4개의 실무위원회를 운영하고 있다.

 

모집 분야는 △시민사회 활성화 △공론화 △의제형성 △자치분권 등 4개 분야로 임기는 2년이며 1회에 한해 연임가능하다.

 

협치회의 실무위원으로 선정되면 향후 2년간 협치 실무위원회활동을 통해 평택시 발전과 시민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협치의제를 발굴하거나 협치사업에 대한 실행, 평가 등 협치 사업과정 전반에 참여하게 된다.

 

시에 주소를 둔 시민이거나 관내 기관 및 사업체에 근무하는 사람 중 관련분야나 협치에 관심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평택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 방문, 우편 접수하면 된다.

 

협치회의 실무위원회에서는 지난 2년간 비영리공익활동활성화, 커뮤니티 공간조성, 읍・면・동장 주민추천제, 시민참여형 도시숲 네트워크, 푸드플랜 민간네트워크 구축 등 민관이 함께 할 수 있는 협치의제의 발굴과 실행을 통해 협치활성화를 위해 노력했다.

 

POLL

더보기

文정권 신뢰? 심판?
文정부 민주당 신뢰 한다
文정부 심판해야 한다
제3정당에 힘 줘야
  • 도배방지 이미지

박상돈 천안시장, 10일(月) 임대주택 및 공동주택관리 분쟁조정위원 위촉식 참석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