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한국가스기술공사 평택기지지사, 저소득층을 위해 실버카 및 가스레인지 기부

김정화 | 기사입력 2020/12/04 [11:34]

한국가스기술공사 평택기지지사, 저소득층을 위해 실버카 및 가스레인지 기부

김정화 | 입력 : 2020/12/04 [11:34]

 

한국가스기술공사 평택기지지사(지사장 노재봉)는 지난 3일 평택시 안중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실버카 10대와 가스레인지 10대 등 금3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실버카는 보행이 어려운 고령자를 위한 보행보조 기구로 거동이 불편한 노인가구에게, 가스레인지는 사용한지 오래되어 안전에 위협이 될 수 있는 노후 가스레인지를 사용하는 저소득 가구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노재봉 지사장은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으로 이웃들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어 도움이 되고 싶었다”며 “모두 힘을 내어 현재의 상황을 잘 이겨내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대장 안중읍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이웃돕기 후원을 해주시는 한국가스기술공사 평택기지지사에 감사하다”며 “안중읍에서도 관내 소외이웃들의 건강과 안전을 살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가스기술공사 평택기지지사는 올해 저소득 이웃을 위해 이불세트, 농산물꾸러미, 손소독제 등을 꾸준히 후원해 관내 이웃돕기 문화를 활성화하는데 힘쓰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예산군, 예당호 출렁다리·음악분수 3월1일 운영 재개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