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고경곤 대전마케팅공사 사장 후보, 인사청문 '적격'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0/11/30 [15:21]

고경곤 대전마케팅공사 사장 후보, 인사청문 '적격'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0/11/30 [15:21]

 대전광역시의회 인사청문간담특별위원회(위원장 홍종원)는 30일 고경곤 대전마케팅공사 사장 임용후보자에 대해 ‘적격’ 의견을 담은 인사청문간담 경과보고서를 채택・의결했다.

 

 경과보고서는 고경곤 내정자에 대해 “후보자의 도덕적 흠결이나 가치관, 공직관에 있어서 특별한 문제점이 없는 것으로 판단하였고, 업무수행 능력과 자질에 대해서 살펴본 결과 마케팅공사에서 수행하는 실무적 전문성 부분과 업무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국내외 기업에서 다양한 업무 수행으로 습득한 경험을 바탕으로 지방공기업의 역할 및 기능 수행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되어 적격 의견”이라고 결론지었다.

 

 아울러, “임용후보자가 공사 사장으로 임명될 경우 당면 사업인 엑스포재창조사업과 사이언스콤플렉스 조성사업, 대전국제전시컨벤션센터 건립 등에 만전을 기하고, 인사청문간담회 과정에서 위원들이 제시한 다양한 정책 제안과 지적사항을 유념하여 공사 경영에 임할 것”을 당부하고, “마케팅공사의 공적기능 강화를 통해 시민에게 신뢰받는 모범적인 공기업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사장으로서의 역할 수행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주문했다.

 

특위가 채택한 경과보고서는 권중순 대전시의회 의장을 거쳐 허태정 대전시장에게 전달된다.

 
광고
공공노조 아산직영미화원지회,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사랑의 라면 후원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