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기도 로고 온라인 도민투표로 선정,1370명에 치킨, 커피 쏜다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0/11/23 [09:55]

경기도 로고 온라인 도민투표로 선정,1370명에 치킨, 커피 쏜다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0/11/23 [09:55]

 

경기도가 변화된 도의 위상과 미래비전을반영할 새로운 대표상징물(GI: Government Identity)을 선정하기 위해 최종 3개 후보안에 대한 온라인 도민 투표를 진행한다.

 

경기도는 지난 3월 대표상징물 개발에 착수해 도민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이벤트 ‘경기도 키워드 찾기’⸱‘사진전’⸱‘아이디어 공모전’ 등을 통해 새로운 대표상징물(GI)에 반영할 도민 의견을 수렴한 바 있다.

 

 

또한 도내 디자인 전공 대학생을 대상으로 ‘경기 새얼굴 디자인 프로젝트’을 진행해 참신한 디자인 아이디어가 브랜드 개발에 반영될 수 있도록 했다. 디자인, 홍보·마케팅 등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대표상징물 개발 전문가 자문위원회’ 회의를 통해 의견을 수렴하는 과정도 거쳤다.

 

▲ 출처: 경기도 브랜드 홈페이지  © 우리들뉴스

 

경기도는 이러한 8개월간의 디자인 개발 과정을 거쳐 온라인 투표를 위한 대표상징물(GI) 디자인 후보 최종 3개를 선정했다.

 

투표는 24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경기도 브랜드개발 홈페이지’ ( https://brand.gg.go.kr )를 통해 진행되며, 경기도민은 물론 경기도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370만 경기도민과 함께 한다는 뜻을 담아, 추첨을 통해 참여자 1,370명에게 치킨 또는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예산군, 예당호 출렁다리·음악분수 3월1일 운영 재개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