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홈에서 안산그리너스와 '유관중' 대결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20/10/17 [13:21]

충남아산FC, 홈에서 안산그리너스와 '유관중' 대결

박상진 기자 | 입력 : 2020/10/17 [13:21]

충남아산FC는 오는 18일 오후 4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0’ 24라운드 안산그리너스(이하 안산)와 홈경기를 치른다.

 

안산은 충남아산FC와 21점으로 승점이 같지만 다득점에서 밀려 최하위에 처져있다. 하지만 최근 5경기에서 FC안양, 경남FC, 제주유나이티드 등 강팀을 상대로 승점을 쌓으며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올 시즌 충남아산FC와 안산은 두 차례 맞대결에서 모두 1-1 무승부를 거뒀다. 

 

충남아산FC 공격진의 자신감이 올라와 있다. 지난 대전전에서 K리그 데뷔골을 기록한 김원석, 교체 투입 후 환상적인 중거리 골을 기록한 이재건, 후반 43분 골을 기록하며 승점 3점을 가져와 준 브루노 등 다양한 자원들이 골을 기록하며 대전전 승리에 이은 홈에서 연승을 이어가고자 한다.

 

▲ 박동혁 충남아산FC 감독     ©충남아산FC 홈페이지

 

박동혁 감독은 “더 이상 내려갈 곳이 없다. 올라갈 일만 남았다. 같은 마음으로 준비하면 순위를 더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다”라며“유관중 경기로 치러지는 만큼 홈 팬분들의 응원에 힘입어 좋은 경기력을 선보이고 싶다”고 안산전을 앞두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18일 오후 4시에 펼쳐지는 충남아산FC와 안산그리너스의 경기는 인터넷예매로 입장이 가능하며, 생방송은 GOLF CHANNEL KOREA,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 시즌, 스팟을 통해 볼 수 있다.

 
충남도, 조미김 수출 4배 폭증..중국 미국 필리핀 호주 태국 인기↑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