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통장애인협회 충남 아산시지회 개소식 및 충남 교통안전시민감시단 발대식 성료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기사입력 2019/05/24 [15:38]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충남 아산시지회 개소식 및 충남 교통안전시민감시단 발대식 성료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 입력 : 2019/05/24 [15:38]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충남 아산시지회 개소식 및 충남 교통안전시민감시단 발대식이 24일 오후2시 아산시 모종동 아산시지회 사무소에서 100여 명의 내빈과 교통장애인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준열 아산시지회장은 "오늘은 우리 회원 여러분의 꿈과 희망의 보금자리 사무실을 무사히 이전하게 되어 회원 여러분과 여기 오신 내빈 여러분과 함께 자축하는 좋은 날입니다."라고 인사말을 열었다.

 

이어 이준열 아산시지회장은 "비록 시작은 어렵고 힘들었지만 앞으로 이곳은 우리 회원 모두의 쉼터이며 사랑방이 될 것입니다. 이곳은 회원 여러분과 정보도 교환하고 서로에게 힘이 되고 위로가 되는 보금자리가 될 것입니다."라고 감격스런 소감을 내비쳤다.

 

그리고 이준열 지회장은 "또한, 회원 여러분의 권익 보호와 자력갱생의 힘을 모으는 소중한 장소로 언제나 열린 공간이 될 것입니다."라고 비전을 밝혔다.

 

아울러 이준열 지회장은 "오늘 이자리에 계신 내빈 여러분들도 저희들이 힘을 합해 일어서는 당당한 모습을 지켜봐 주시고 박수쳐 주십시오. 우리 장애우 여러분 파이팅 합시다. 파이팅!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말을 맺었다.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충남 아산시지회 현판식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이날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차상록 충남도협회장은 "더운 날씨에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많은 내빈 여러분과 회원 여러분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우리 이준열 아산시지회장님과 회원분들이 함께 천정 벽지 모두 다 직접 했습니다. 박수 주십시오. 모진 바람도 뜨거운 햇빛도 극복하길 바라며 긍휼히 장애를 섬겼으면 좋겠습니다. 지회장실을 상담실로 하고 회원분들의 말씀을 듣고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가 사회를 위하고 국가를 위할 수 있는 사업을 해야 합니다. 우리를 위한 일만 하면 안됩니다. 그런 마음으로 해주신다면, 그동안 낙후됐지만 앞으로 잘 극복하길 바랍니다. 축하드립니다."라고 축사를 했다.

  

▲ 이준열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아산시 지회장(가운데)과 내빈들이 개소식 기념 축하 떡 절단식을 하고 있다.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이어 김영애 아산시의회 의장은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충남 아산시지회 개소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늘 사무실이 있기까지 애써 주신 차상록 충남도협회장님과 이준열 아산시지회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 한국장애인협회는 장애인뿐 아니라 우리 사회의 등불같은 역할을 해주셨습니다. 장애인분들이 살아가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많은 도움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아산시의회에서도 사회참여확대와 장애복지 향상에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충남 아산시지회 개소식 및 충남 교통안전시민감시단 발대식     © 우리들뉴스 박상진 기자

 

이날 행사에는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차상록 충남도협회장, △박종진 부여군 지회장, △김영태 충남교통안전시민감시단장,△김영돈 아산시 시각장애인협회 회장, △김성완 (사)한국농아인협회 충남도협회 아산시지회장(아산시 수어통역센터장), ▲아산시 이종택 복지문화국장, ▲김영애 아산시의회 의장,  ▲아산시의회 김영애 의장, △김희영 기획행정위원장, △최재영 운영위원장, △김수영 시의원, △이의상 시의원, △맹의석 시의원,△홍성표 시의원, ▲충남도의회 김영권 도의원, △여운영 도의원,▲한국당 아산을 박경귀 당협위원장, △이명수 국회의원실 오병열 본부장, ▲아산축산농협 채희창 상임이사, ▲최기락 아산시골프협회장 등 내빈과 장애인 회원들 100여 명이 참석했다.

 
[포토] 보령시 대천해수욕장 개장 첫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